7/14/19 매력있는 크리스천

진정한 매력은 단순히 이미지 관리를 통해 얻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진심에서 우러나야 합니다. 멀리서 볼 때 매력적으로 보이는 연예인이나 유명 인사를 가까이 접한 후에 실망하게 되는 이유가 진심이 결여된 것을 발견하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매력이 진심에서 우러나와야 한다면 크리스천만이 진정으로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1) 크리스천은 자신의 능력을 믿지 않고 하나님의 능력을 신뢰하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감을 보일 수 있습니다. 위기 상황이 닥쳐도 당황하지 않고, 뜻밖에 사고가 생겨도 놀라지 않고, 침착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2) 크리스천은 진정으로 겸손합니다. 자신이 얼마나 악하고, 약하고, 무능한지를 알기 때문에 자신을 자랑하거나 건방져 질 수가 없습니다. 큰 일을 이루어도 하나님이 하셨다고 고백할 수밖에 없습니다.


(3) 크리스천은 진정으로 웃을 수 있습니다. 일이 잘 될 때에는 축복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웃을 수 있고, 일이 잘 안 될 때에는 고난 끝에 주실 하나님의 축복을 기대하며 웃을 수 있습니다.


(4) 크리스천은 영원한 가치가 있는 일에 열정을 쏟습니다. 가정교회 세미나에서 간증하는 목자 목녀들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유는, 영혼 구원하여 제자 만드는 사역에 올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5) 크리스천이 질문하는 동기는 순수합니다.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한 것도 있지만, 만나는 사람이 하나님에게 귀한 존재인 VIP이거나 하나님에게 사랑받는 자녀, 둘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진정으로 그 사람이 알고 싶어서 질문을 던집니다


크리스천만이 진정으로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는데, 왜 매력적으로 보이는 크리스천이 많지 않을까? 잘못된 신앙관을 갖고 있거나, 하나님의 임재 가운데 살고 있지 않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사원 원장코너에서 일부발췌)

1 view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한자매님이점심을사준다고해서함께식사를했습니다. 식사하며평신도세미나섬긴것을나눴습니다. 사는집이좁지만두분을민박으로섬긴것입니다. 묻더랍니다. "힘들지않느냐?" "힘들지만보람있어요." 민박한두분에게가정교회를한마디로정의해주었답니다. "가정교회는밥이다." 이자매님은교회나온지얼마안되었습니다. 이자매님은처음목장에참석했을때, 돌아오면서그만나가야겠다고생각했답니다. 그런데그후에

지난주에 우리는 베이비 박스의 이종락 목사님을 통하여 어떻게 살아야 하나? 라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이종락 목사님의 메세지가 파워풀할수 있었던 이유는 단 한가지 였습니다. 그렇게 실제로 살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자기 힘으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자녀가 이미 1명이 있었지만 4명의 장애를 가진 아이들을 한 번에 자녀로 다 받아드린다는 것을 결코 쉽지 않은

태어나자 마자 불가피하게 엄마와 이별을 할 수 밖에 없는 아기들…….. 누가 이들을 돌보아 줄 것인가? 누구의 잘못이냐를 따지기 전에 어떻게 살릴것인가를 먼저 생각해 보아야 될것이다. 이 생각을 먼저 하신분이 계시다 바로 오늘 오신 이종락목사님이시다 그분을 처음 만난것은 1997년 한국에서 였다 저는 그때 부목사였고 그 분은 그때 집사님이셨다 항상 말없이